쌍문역요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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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랩터 조회 69회 작성일 2021-09-16 23:59:47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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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리요가] 근력과 유연성 쪼끔씩 다 써보는 35분 요가 / 하이런지, 플랭크 응용아사나

나마스떼 오늘 수련은 하체에 힘을 사용하기도 하고, 유연성을 필요로 하는 동작들도 섞어서 하는 복합 수련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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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 동작을 깊게 하는게 아니기에 평소보다 가동범위는 덜 나올수있어요! 일단 골고루 써준다는 생각으로 해주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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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도 즐겁고, 안전한 수련하세요

#요가 #홈요가 #홈트레이닝

(요가은) 엎드려서 하는 전신 스트레칭 편 / 다시 시작하는 10분 요가 시리즈

엎드려서 하는 전신 스트레칭 편! 이번 시리즈는 '다시 시작하는 10분 요가'입니다. 특히 등이 뻐근한 분들이라면 이 스트레칭 꼭 해주세요^^ 운동을 한동안 쉬었거나, 긴 영상을 수련하기 부담스러운 분들도 할 수 있을거예요!
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해보세요. 몸이 점점 부드러워지며 계속해서 수련을 이어나갈 수 있는 에너지가 생길거예요.

‍♀️ 요가 시퀀스‍♀️
00:29 아기 자세
01:25 아기 자세 측면 스트레칭
03:02 소, 고양이 자세\r
04:16 바늘에 실꿰기 자세\r
06:14 밸런싱 테이블 자세 변형
07:21 스핑크스 자세
08:28 코브라 자세
10:01 아기 자세

#요가스트레칭 #10분스트레칭 #10분요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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따뜻한 마음 정말 감사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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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eck this!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pW-E4F08Ji3x-SW8R0WqOQ

허리와 고관절을 유연하고 강하게 하는 홈요가 스트레칭

오늘은 허리에 좋은 요가 동작과 스트레칭으로 준비했어요 ~
액티브한 동작은 없지만 웨이트처럼 요가 스트레칭도 꾸준히
해주면 유연성 강화와 부상 방지에 많은 도움 된답니다 !!



목 스트레칭 ( 목 디스크 예방에 효과적 )
Neck stretching ( effective for preventing neck discs )

굽은 등 스트레칭 ( 라운드 숄더에 도움 되는 운동 )
Stretching your bent back ( exercises to help with round shoulders )

어깨 스트레칭 ( 뭉친 어깨 근육 풀어주기 좋은 동작 )
Shoulder stretch ( a good exercise to loosen the shoulder muscles )

굽은 등 스트레칭 ( 라운드 숄더에 도움 되는 운동 )
Stretching your crooked back ( exercises to help your shoulders )

율무 ( 강아지 ) 가 자꾸 놀자고 그래서 운동 집중을 못함 ㅋㅋ
Yulmu ( puppy ) wants to keep playing, so I can't concentrate on the exercise.

요가. 고양이 자세 ( 척추의 긴장 및 피로감 완화 )
yoga. Cat Pose ( relieves tension and fatigue in the spine )

요가. 아기 자세 ( 등과 허리의 긴장감 완화 )
yoga. Baby posture ( relieves tension in the back and lower back )

요가. 비둘기 준비 자세 #1 ( 골반 밸런스 교정, 좌골 신경통 완화 )
yoga. Pigeon Ready Posture #1 ( Pelvic Balance Correction, Sciatica Relief )

요가. 비둘기 준비 자세 #2 ( 골반 밸런스 교정, 좌골 신경통 완화 )
yoga. Pigeon Ready Posture #2 ( Pelvic Balance Correction, Sciatica Relief )

요가. 아기 자세 ( 등과 허리의 긴장감 완화 )
yoga. Baby posture ( relieves tension in the back and lower back )

골반 및 다리 스트레칭 ( 골반 교정, 다리 라인 관리 )
Pelvic and leg stretching ( pelvic correction, leg line management )

허리 라인 스트레칭
waist line stretch

요가. 나비 자세 ( 골반 비대칭 교정 )
yoga. Butterfly posture ( correction of pelvic asymmetry )

요가. 소머리 자세 ( 골반 비대칭 교정, 혈액순환 )
yoga. Cowhead posture ( pelvic asymmetry correction, blood circulation )

어깨 라인 ( 뒷부분 ) 스트레칭 ( 밸런스 )
Shoulder line ( back ) stretch ( balance )

허벅지 앞쪽 근육 스트레칭
stretch the muscles in the front of the thigh

어깨 라인 스트레칭 ( 어깨 피로감 회복에 좋은 자세 )
Shoulder line stretching (good posture to recover from shoulder fatigue)

뒷다리 스트레칭 ( 다리 라인 관리에 효과적 )
Hind leg stretch ( effective for managing the leg line )

요가. 위로 향한 활 자세, 브릿지 ( 척추 기립근 스트레칭 및 강화 )
yoga. Upward Bow Pose, Bridge ( stretching and strengthening the erector spinae )

허리 스트레칭 ( 옆구리 라인 관리에 효과적 )
Waist stretch ( effective for managing the flank line )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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